"전화 올 때마다 요금이 내려간다"…KTF |
광고 통화연결음 서비스 '세이브링' 출시 |
통화연결음으로 휴대전화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. KTF(www.ktf.com)는 30일 통화연결음에 광고음원을 설정하면 요금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'세이브링'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. '세이브링'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, 가입 후 자동으로 광고음원이 설정돼 전화를 건 상대방이 광고를 들을 때마다 10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. 하루에 10건씩 한 달에 300건 정도 전화를 받는다고 가정하면 다음달 요금에서 3천원을 할인받게 된다. KTF는 지속적으로 광고주를 모집하고 있으며, 10월 중순부터 세이브링에 광고음원이 설정될 예정이다. 광고가 자동으로 설정되는 시점부터 할인이 적용되고, 최대 월 1만원(1천건 수신)까지 다음 달 요금에서 감면받을 수 있다. '세이브링'을 통해 고객이 쉽게 요금절감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, 기업입장에서도 새로운 홍보채널로 활용할 수 있다. KTF 관계자는 통화연결음의 특성상 듣는 사람의 집중도가 높고,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기존의 광고와 달리 타겟층을 설정할 수 있어 효과적인 광고수단으로 부상할 것이라고 전망했다. KTF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, 쇼 홈페이지(www.show.co.kr)의 '폰꾸미기 -> 통화연결음' 메뉴에서 세이브링을 선택하면 된다. 또한 휴대폰에서 '**77'과 쇼(SHOW) 또는 매직엔(Magicⓝ) 버튼을 눌러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, 114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입 가능하다. KTF IE사업본부장 박인수 상무는 "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대 할인금액 5만원까지 높이는 것도 고려하고 있다"며 "고객과 시장의 반응을 면밀히 검토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정착시킬 것"이라고 밝혔다. |
'생활의지혜 wisdom 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순간을 나누는 블로그, Tossiⓩ (2) | 2008.10.28 |
---|---|
사람들 낚는 '세이브링'ⓩ (2) | 2008.10.27 |
일용근로자 약올리는 유가환급금ⓩ (0) | 2008.10.22 |
간단하게 만드는 식빵 치즈스틱 (0) | 2008.10.20 |
몰라서 못받은 국가 지원서비스 (0) | 2008.10.20 |
실속있게 쓰는 인터넷 무료문자 1000건ⓩ (1) | 2008.10.15 |
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싸이월드 '새글알리미'ⓩ (0) | 2008.10.06 |
감기와 독감의 차이?ⓩ (0) | 2008.10.06 |
약 복용시 주의해야할 음식들 (0) | 2008.10.06 |
먹다 남은 소주의 다양한 활용법 (1) | 2008.09.23 |